1.png
 
2.png
 
3.png
 
4.png
 
5.png
 
6.png
 
7.png
 
 Home      Contact Us      Admin

> 공지사항 > 새소식

[20180910 건국대학교 로비음악회]

 

IMG_1242.JPG
 

822일 꿈씨 음악회가 성공리에 마무리되고 꿈씨연주자들의 사회공헌활동으로, 오늘 910일 건국대학교 병원에서 로비음악회가 진행되었습니다.

이번 로비음악회에는 6명의 꿈씨연주자 중 김유경(클라리넷), 배범준(첼로), 고명진(비올라), 강송강(플루트) 연주자가 무대에 올랐습니다.

    

IMG_1302.JPG
 
 

로비음악회의 시작을 알리는 안내 멘트가 병원 로비에 울려퍼지자 병원에서 입원 중이신 환자분들과 그 가족 등 여러 연령대의 분들이 자리에 함께 해주셨습니다.

    

IMG_1271.JPG
 
 

꿈씨 연주자들은 822일에 제25회 꿈씨음악회 라는 큰 무대에 섰던 연주자답게 프로답게 멋지고, 아름다운 연주를 선보였습니다. 특히나 ‘10월의 어느 멋진날에라는 곡은 많은 대중들의 사랑을 받은 곡인 만큼 관객분들이 함께 흥얼거리며 감상하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.

 

IMG_1338.JPG
 

함꼐 하신 관객분들이 아름다운 선율을 들으며 잠시나마 마음속 짐을 내려 놓는 시간이 되셨기를 바랍니다.

    

IMG_1353.JPG
 

이번 사회공헌활동(로비음악회)을 끝으로 꿈씨연주자들의 긴 여정이 끝이 났습니다.

비록 모든 일정은 끝이 났지만, 연주자들의 꿈을 키워나가는 여정은 지금부터 시작일 것입니다.

 

많은 사랑을 받았던 약 7개월이라는 시간을 기억하며 꿈씨연주자들이 더 큰 세상에서 꿈을 꾸고, 이뤄나가는 멋진 음악인이 될 수 있기를 자원봉사애원이 응원하겠습니다.

 

사랑의 정원, 애원 가족 여러분 ! 꿈씨 연주자들의 꿈을 함께 응원해주세요.